여행

제주지니 탐나는전 체크카드 발급방법 충전결제시 최대 17%할인, 렌터카 13% 할인쿠폰

복숭아의꿈 2023. 9. 21. 21:01

추석 연휴를 앞두고 제주도 여행 계획이 있으신분들에게 유용한 제주도 맛집 12,612곳, 카페 2,440곳, 관광지 75곳에서 할인받을 수 있는 제주지니 탐나는전 체크카드에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탐나는전은 제주 맛집, 카페, 관광지 전통시장 등 가맹점에서 사용할 수 있는 제주 지역화폐입니다 벌써 23만명이 넘는 분들이 가입을 해 혜택을 받아보고 있으니 제주여행 계획이 있으신 분들은 글을 읽고 유용한 정보 얻어가시길 바랍니다

 

제주지니 탐나는전 체크카드

[목차]

제주지니 탐나는전 체크카드란?

제주지니 탐나는전 체크카드 사용할 수 있는 곳은?

제주지니 탐나는전 체크카드 발급방법은?

제주지니 탐나는전 체크카드 할인 유형은?

마무리하며

 

제주지니 탐나는전 체크카드란?

제주지니 탐나는전 체크카드는 제주도 지역 화폐로 충전 할인 및 결제 할인 등 여러 혜택이 있는 체크카드입니다 탐나는 전 카드는 2가지로 나누어지는데 KB 체크카드와 코나아이 선불카드 방식이 있습니다

카드 패키지 그림은 동일하며, KB 카드의 경우 그림에서 코나카드 대신 KB카드라고 적혀있습니다

제주지니 탐나는전 체크카드제주지니 탐나는전 체크카드

제주지니 탐나는전 체크카드 사용할 수 있는 곳은?

제주지니 탐나는전 체크카드는 음식점, 카페/베이커리, 슈퍼/마트, 주유소, 스포츠/헬스, 미용/뷰티, 숙박/캠핑, 학원/교육, 도서/문화, 의류/잡화, 병원/약국, 주방 인테리어 등 대부분의 가맹점을 보유하고 있어 어디서든 사용하기 편리하며 또한 제주도를 놀러갔을 때 렌터카를 빼놓을 수 없겠죠 렌터카도 13% 할인 쿠폰을 받아 할인 받으실 수 있습니다 또한 여러 관광지와 협약해 관광지 최대 10% 할인까지 받을 수 있습니다

* 탐나는전 체크카드 발급 후 할인 반영까지 영업일 기준 3일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

제주지니 탐나는전 체크카드
제주지니 탐나는전 체크카드제주지니 탐나는전 체크카드

제주지니 탐나는전 체크카드 발급방법은?

신청방법은 온라인과 오프라인 모두 가능한데요 아래에서 알아보겠습니다

오프라인 신청방법

아래의 은행으로 가시면 코나아이 선불카드를 즉시 발급할 수 있습니다

* 만약에 국민은행 계좌가 없어도 발급이 가능합니다 다른 계좌로 등록해 신한은행이나 농협은행 계좌로 신청이 가능합니다

* 방문하실 때 신분증과 핸드폰을 지참 후 방문해주시기 바랍니다

농협중앙회 지역농협 축협 신형 제주은행

제주지니 탐나는전 체크카드

온라인 신청방법

step1. 플레이 스토어에서 탐나는전 체크카드를 설치하고 앱에서 탐나는전 선불카드를 선택 후 신청

step2. 앱 메인화면에서 카드등록 선택

step3. 카드등록이 끝나면 충전하기를 눌러 충전 후 사용할 수 있습니다

제주지니 탐나는전 체크카드제주지니 탐나는전 체크카드제주지니 탐나는전 체크카드

 

제주지니 탐나는전 체크카드 할인 유형은?

제주지니 탐나는전 체크카드의 주요 혜택으로는 충전/결제 시 최대 17% 할인이 가능하며 세부 내용으로는 충전 할인 7%, 결제 할인 10% 또는 5% 여기에 추가 최대 0.5% 추가 캐시백 지급을 지급받을 수 있습니다 발급 즉시 모바일 결제가 가능하며 전월 실적 상관없이 결제 시 통합 월 최대 15만원까지 할인 받으실 수 있습니다

 

마무리하며

국내 도시에서도 마찬가지겠지만 백화점, 대형마트, 일정 기준 이상 매출액 매장은 제외 대상이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또한 프랜차이즈 직영점, 유흥/단란주점, 대규모 점포, 본사가 도외인 법인 등은 제외됩니다 즐거운 제주도 여행이 되시기를 바라며 글을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